본문 바로가기

어린이

생일축하 케이크

반응형

오늘 큰 놈 생일입니다

사실 이사진은 작은놈 생일 케익 찍어논 건데.

큰 놈은 유치원에 라바케이크 두개 가지고 갔네요.

 

그거 인기 좋았다는 이야기를 큰 놈 퇴근시켜 주면서 들었습니다

큰 놈은 오늘 아침부터 엄청 신났습니다

꽤 오랫동안 자기 생일 기다려 왔거든요

아무튼 라바 케이크 인기도 인기인데 친구들이 선물로 생일 카드 만들어준거 같습니다

 

순수한 아이들의 그림과 짧은 글들이 있더군요

무척 좋아라 합니다..

 

 

 

저녁에 집에 오면서 생일이니 뭐 먹고 싶냐고 물었습니다

부대찌게를 먹고 싶다는 큰 놈입니다

 

그런데 오늘 영어수업이 있었네요.

 

아직 어린나이인데 벌써부터 공부 스트레스를 받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물론 우리 마님이 잘 알아서 하고 있겠지만..

 

저번에 몇번 빠진개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오늘 보충수업입니다..

수업 듣다 보니 벌써 8시네요.

 

외식하러 나가기엔 좀 늦은 시간입니다

 

결국 라면 먹었습니다

 

라면을 무척 좋아하는 우리들은 폭풍 흡입을 하고 배를 두드렸습니다

 

허전해서 사진 두개 더 올려 봅니다...작은 놈 돌때 사진입니다..

 

 항상 날뛰는 큰놈입니다..

 

 

 

 

사진 찍는동안 가만 있으라고 할머니에게 붙잡히는 큰 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