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

몰펀블럭으로 우주전함을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몰펀블럭으로 우주전함을 만들었습니다

 

많이 추운 날씨네요

요즘 아이들은 혹시 감기라도 걸릴까봐 밖에 못나가지요

우리 큰 놈도 유치원에 않 갈때는 거의 집에서만 놀고 있습니다

 

전에 사준 블럭장난감중에 몰펀블럭이 있습니다

그거 가지고 재미있게 노네요

큰 놈 말로는 자기 특기가 블럭만들기라고 합니다

 

오늘은 우주전함을 만들었네요

이리저리 블럭을 찾아 끼우기에 열중합니다

- NX200+호루스벤누50.7 -

 

 

아빠한테 멋있는 전함이니까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어 주는데 갑자기 찍지 말라고 합니다

이유를 물어보니 아직 완성이 않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차피 사진기를 꺼내든 저는 완성 후에 다시 또 찍어준다고 하면서 그냥 사진을 찍었습니다

 

전함 만들기가 꽤 오래 걸립니다

진지하게 블럭 만들기를 하고 있습니다

완전 초집중을 하고 있어서 아빠가 주위에서 왔다 갔다 하느것도 모르는거 같습니다

- NX200+호루스벤누50.7 -

 

 

거의 완성 단계에 다다른거 같습니다

제법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모양이 나올까 궁금합니다 

- NX200+호루스벤누50.7 -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큰 놈이 다가와서 사진을 찍으라고 하네요

완전 상상속의 우주전함을 만들었습니다

몰펀블럭은 위,아래뿐 아니라 측면에도 끼울수 있어서 좀더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블럭장난감 같습니다

거대한 동체의 중간에 날개 비슷한 구조물이 붙어 있고 약간 후미에는 통제 타워같은 구조물이 붙어 있습니다

본적은 없지만 멋있는 우주전함이라고 칭찬해 주었습니다 . ㅎㅎ

녀석이 의기양양해 집니다

그래서 질문을 합니다

저기 날개같은 것은 무엇인지 물어보았습니다

녀석이 갑자기 심각해 지더니 그게 뭔지 생각 않고 만든거 같습니다

갑자기 물어보니 대답할 말에 당장 떠오르지 않은가 봅니다

ㅎㅎ

혹시 날개에 대포가 장착된거 아냐고 물었습니다

그렇다고 하네요..ㅎㅎ

- NX200+호루스벤누50.7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