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 접속성공 했어요.

반응형

몇일전에 사무실에서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에 접속하려고 했을때는 정말 접속이 않되었는데

집에 와서 접속해 보니 되었습니다

물론 접속시간대가 새벽이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몇일 전 동네 병원에 전화 문의 했을때는 접속자가 많아서 사이트접속이 않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새벽 같은 늦은시간에 접속이 된거는 말이 되는거 같긴 하네요.

 

아무튼, 이번에 회원가입하고 우리큰놈 접종내역도 조회 했는데 이거 저거 많이도 맞았네요..

접종확인서는 민원24에서 출력되도록 링크도 되어 있네요.

위치 혹은 PC에 따라서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에 접속이 되고 않되는 문제에 대하여 누군가 시원하게 말해 주었으면 좋겠는데 정확한 내용을 아시는 분은 없으신가 봅니다.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을  때에는

 - PC혹은 접속위치, 접속시간대를 바꾸어 시도해 보심도 방법일 수 있겠네요.

 - 아니면 아기수첩 보며 그동안 예방접종 했던 병원에 일일히 전화해서 전산등록이

   되었는지 확인 보는 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