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

KODAK_Z740 올림푸스sp570uz nx200 + 호루스벤누50.7mm (7)

반응형

nx200 + 호루스벤누50.7mm 사진입니다

엄마 혼자 뭐 먹는거 보구 아이가 왔네요

엄마가 먹는거 뭘까 ?

아이는 헤맑게 같이 먹자고 하는데.. 오히려 엄마가 약간 장난기 있는 표정으로 바라 보고 있습니다

먹는거 같고 뭔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혹시 놀이터 놀러 가자고 엄마한테 부탁하고 있는 걸까요?

역광 조건입니다. 은은한 역광을 표현하려고 했는데 어둡게 나왔습니다

수동카메라 사용초기에 이러한 사진들을 많이 찍었던거 같습니다

노출을 1~2step 더 올리든지 반사판을 사용하던지 했어야 하는데

분위기는 괜찮은데 사진술이 부족했었네요..

 

- nx200 + 호루스벤누50.7mm  -

 

다음은 KODAK_Z740 사진입니다

시골집에서 강아지와 함께 있는 아기의 모습입니다

천진 난만한 강아지에 비해 아기는 약간 겁을 먹은 걸 까요?

좀 부담 있는 표정입니다

역사광 조건입니다

다행이 아기도 강아지도 밝게 나왔네요.

강아지를 만지려고는 하는데 인상을 쓰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 KODAK_Z740  -

 

 

올림푸스sp570uz 사진입니다

자동 비누방울건으로 비누방울을 잔뜩 만들었습니다

재밌겠네요.

비누방울이 많이 만들어져서 주변에 있던 분들도 같이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납니다

날이 좋아서 사진이 잘나왔습니다

역시 사진 찍을 때 날씨가 화창해야 ...

한택식물원에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용인의 외곽에 있는 곳인데 우리집이 신갈 이라서 거의 1시간은 걸렸던 기억이 나네요.

같은 용인이라도 무조건 가깝다고 순진하게 생각 했던거 같습니다

 

- 올림푸스sp570uz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