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접속이 않되서 결국은 이렇게..

반응형

 드디어 2014년이 되었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우리집 아이가 올해는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그런데 요즘엔 초등학교에 입학하려면 지정한 예방접종이 물론 되어야 하고

예방접종이 되었다고 하는 증명서가 제출되거나 전산등록이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받은 통지서에는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작년 12월에 받고 미루고 있다가 내일 14년 01월 03일 지정 초등학교 방문을 해야 한다는 소식에

깜짝놀라 예방접종도우미 사이트에 접속을 시도 했습니다.

그런데 왠걸 이사이트 먹통입니다.

인터넷 옵션도 만져보구.. 네이버 지식 검색도 해보구.. 사이트 관련 전화번호가 있어서 전화도

시도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전화도 않받네요..

적어도 열번은 전화시도를 했는데.. 말이죠.

그때 갑자기 집에서 전화가 옵니다.. 쇼핑을 제외한 컴퓨터에 무뇌한인 우리마님의 미션중 하나가

예방접종사이트에 접속해서 예방접종전산등록 확인이 있었는데 그동안 너무 미루어서 이번에 꼭 처리하기로 했거든요..

아무튼 격려?의 전화를 받고 약간 흥분을 한 저는 아기수첩에 기록되어 있는 병원에 전화를 해서 우리아이 전산등록이 되었는지 확인을 하기 시작 했습니다

병원은 대전에 1군데, 우리동네 용인에 보건소 포함 3군데 였습니다

제일 처음에 전화한 병원은 우리동네 병원이었는데 아직 전산등록이 않되었다더군요..

확인 후 전산등록 처리한다기에 그 다음 병원에 전화 했습니다

예상외로 동네 병원에서는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결국 제일 마지막 병원에서는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에서 우리아이가초등학교 입학시 필요한 예방접종의 전산등록이 타병원 포함해서 전부 등록 되었는지 확인을 해 주더군요

물론 젤 처음에 아직 처리 않되었다던 병원도 그새 등록 처리한 모양입니다..

병원에서 하는 말이 일반인은 사이트 접속이 않되도 병원에서는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서 접속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혹시 예방종사이트에 접속이 않되서 당황하신 분들 병원에 도움을 요청하시면 특히 동네병원에서는 친절히 확인을 해주십니다...ㅎ

오늘 하나 처리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