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아침 출근길입니다

반응형

아침 출근 입니다

구름이 잔뜩 끼었는데 햇살이 비추네요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휴대전화로 찍었는데 역시 어둡게 나왔네요

카메라는 좋은걸 써야 사진도 잘 나오겠지요

아침에 저 구름이 심상치 않더니

오후에는 급기야 잠시지만 눈보라까지 날렸네요

- 프라다3.0 -

 

사진을 찍을때는 하늘이 잔뜩 찌푸리고 있지만 잠시 후 해가 모습을 드러나길 기대했습니다

눈보라가 날리기 전까지지만 아무래도 이렇게 눈보라까지 날리고 나면 날씨도 많이 추워지겠지요

날씨가 추워지면 자꾸 움츠려 들텐데 밖으로 나가기도 싫어지고 게을러 질거 같습니다

내일은 다시 환한 햇살과 따뜻한 가운을 느낄 수 있을까요?

 

이렇게 구름낀 하늘과 눈보라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화창한 날씨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여름이었으면 비온다고 걱정할 텐데 겨울이라서 그나마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비 맞으면 못도 젖고 머리도 젖고 개운치 못 할텐데 그나마 눈은 녹기 전에 얼른 털면 되니까요

인터넷 서핑하다 블로그 들여다 보다 많이 깜깜해 졌네요

갑자기 지금도 눈이 오는지 밖이 보구 싶어서 창밖을 모고 왔습니다

다행이 오늘밤에는 눈은 오지 않을 거 같습니다

밤에 눈이 오면 차도 밖에다 주차 했는데 아침에 차위에 쌓인 눈 치우는 것도 귀찮은 일이거든요

 

이런 저런 눈생각 내일 아침 다시 출근 할 생각 회사가서 일 할 생각으로 있다보니 벌써 졸립기 시작합니다

너무 늦게 자면 내일이 힘드니까요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아침형 인간이 되기 위해 이만 글도 여기서 멈추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