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블루투스 헤드셋과 이어폰..

반응형

얼마전 이마트에서 구입한 블루투스 헤드셋이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저는 책읽기를 스마트폰으로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텍뷰의 기능이 업데이트 되면서 텍스트 읽어주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더군요

그래서 스마폰을 구입할 때 받은 이어폰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불편한 부분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어폰줄이 많이 거슬렸습니다

점퍼 주머니에 손을 넣다 뺄때 이어폰줄이 딸려 나오기도 하구요

이어폰줄의 자체 무게로 인하여 이어폰이 흘러 내릴때도 있었죠.

그러다.. 이마트에 갔을때 에서 싸게 파는 블루투스가 보였습니다

"PLANTRONICS"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이 브랜드 잘 모릅니다

 

그냥 평소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바로 구입을 하고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아무튼 전화 작동은 잘 되더군요.

그런데 무식한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던 것이 있었습니다

이 블루투스는 음악재생등이 않 되는 것이었어요.

다시 이어폰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불편함을 간수하고 이어폰을 사용 했습니다.

몇개월을 그렇게 썼는지 모르겠지만 울집 마님한테 블루투스 사달라고 하기도 좀 뭐해서 그냥 살았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택뷰의 업데이트가 몇번 된거 같았는데 우연히 뭔가를 보았죠.

이어폰을 귀에 걸고 책읽기를 기능을 ON했는데 기능창에서 문구를 보았어요.

"모노블루투스로 듣기"라고 되어 있더군요.

!! 이거다 했어요 !!

사실 처음에는 될지 않될지 확신은 없었지만 희망을 갖고 스마폰과 페이링을 하구요.

책읽기를 ON 했습니다.

잘 되더군요.

블루투스사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운전 할 때도 좋지만 마트같이 시끄러운 장소에서도 소리가 잘 들립니다.

괜찮은 텍스트 책 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