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갔다온곳

죽전 카페거리에서

반응형

삼촌과 장난치는 아이입니다

날씨좋은 가을 죽전카페거리에 갔었습니다

마침 처남도 같이왔었는데

우리 아들놈은 삼촌한테 장난만 치더군요 ; 장난감 사달라고 조르는 건가~

물론 저는 자연스러운 스냅을 담을 수 있었지만 좀 정신이 없었던거 같았습니다.

죽전 카페거리는 연인들이 올반한 장소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라든지 개성있는 인테리어의 가게나 옷가게등도 많죠..

용인에 놀러오시는 연인분들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합니다.

물론 아이들한텐 그냥 놀이터겠죠...

- NX200+호루스벤누50.7mm -

 

죽전카페거리 주변에는 죽전이마트가 있고 우리 마님과 제가 좋아하는 황도바지락 칼국수집이 있습니다

주말에 날이 좋을때는 거리를 걸으며 아이랑 카페 구경하는것도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가을날 길바닥에 낙업이 굴러다니는 모습을 보면 운치도 느껴지네요

이날 우리는 죽전이마트에 가던 길에 잠깐 들렀습니다

이마트에 한번 들어가면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이마트를 먼저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

 

죽전카페거리에서 한바퀴 산책을 하고 레스토랑에서 피자 비슷한 걸로 점심을 먹었지요

물론 제 입맛에는 설렁탕이 더 좋지만 설렁탕 파는 곳은 없네요

아마 설렁탕집이 있어도 우리 마님이나 처제는 그리 내켜하지 않았겠지만...

 

아무튼 처제랑 처남이랑 다들 죽전카페거리에서 만족한 시간을 보내고 죽전이마트로 갔습니다

우리 처제랑 처남은 전자제품을 많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전자제품 코너에서 한참 있었지요

 

특히 갤럭시노트10.1이라든지 아이패드들은 눈길을 한참동안 붙잡았습니다

저도 갤럭시노트10.1,아이패드 좋아합니다

아마 다른 남자분들도 전자제품들 좋아 하실 걸로 압니다

요즘 나오는 기계들 기능도 많고 사양도 뛰어나고 무척 탐나는 것들도 많이 있네요

 

그 후 우리처남은 갤럭시노트10.1을 구입했습니다

처남이 갤럭시노트10.1을 들고 다니면서 전화통화를 하더군요

사실 좀 불편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처남은 불편한 거 보다 좋은 점이 많다고 합니다

 

사실 인터넷 서핑이나 동영상 감상등으로 갤럭시노트10.1정도의 화면크기면 부러울거 없을거 같네요..

반응형

'갔다온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랜드 가을이네요.  (0) 2013.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