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 꽃 벌레

우리집 싸리나무꽃 종이꽃 화분 - 올림푸스SP570UZ의 접사

반응형

접사모드를 사용한 우리집 싸리나무꽃입니다

베란다에서 저녁무렵에 찍은 사진인데

SP570UZ 접사기능이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고수님들 에게는 빈약해 보일지라도...

- 올림푸스SP570UZ -

 

 

다음은 종이꽃입니다 

정말 종이로 만든거 같습니다

- 올림푸스SP570UZ -

 

우리집에는 이런 화분들이 꽤 있습니다

물론 우리마님의 취미생할 덕분이지요

 

종이꽃 뿐만 아니라 저는 이름도 잘 모르는 온갖 식물과 화분이 있습니다

사실 집에 화분이 많으면 공기정화에도 좋다고 하고 푸른 식물을 보면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 앉힐수도 있다네요

하지만 우리집에는 공간에 비해서 화분이 좀 과하게 많은거 같습니다

주로 베란다 쪽에 화분들이 있는데 베란다에서 움직일때마다 걸리적 거릴 때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베란다에서 움직이다가 화분을 넘어뜨리거나 떨어트리기라도 하면 우리 마님께서 무섭게 변하든거요

그래서 항상 조심하려다 보니 신경도 쓰이고 어쩌다 우리 마님이 친정에 가시면 제가 물을 주어야 하는데 제가 관리하면 화분이 잘 죽어서 걱정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 집안에서 서열은 우리 마님이 정했는데 제가 바로 화분 다음 순위라서 약간 섭하네요...

 

아무튼 여름에는 우리집 베란다는 푸른 화원으로 변합니다.

또한 봄이 되면 항상 새로운 화분이 들어오지요

물론 큰 것들은 있는데로 있지만 작고 귀여운 봄꽃들이 많이 들어옵니다

 

위에서 본 종이꽃도 봄에 들어 온 것입니다

사실 봄 꽃들은 몇개월 밖에 볼 수 없지만 분위기 전환으로도 괜찮은거 같네요

 

올 봄에는 어떤 화분들이 들어올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식물 꽃 벌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이터에서 민들레사진입니다 / 들꽃, 봄꽃  (2) 2014.04.16
호박박각시 나방.  (0) 2013.12.18
잎사귀..  (0) 2013.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