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아기 자동차 장난감 놀이

반응형

 

- NX200+호루스벤누50.7 -

처가집에 아기 자동차 가 있습니다

우리 작은 놈 타라고 가져다 놓은 겁니다

큰 놈이 타던건데 튼튼한거 같습니다

큰 놈은 이제 안에 들어가지도 못하네요

 

처가집에 있는거 다시 우리집에 가져 갈래도 못가져갑니다

우리 승용차에는 항상 짐이 많아서 아기 자동차를 넣을 공간이 없네요

 

아이가 둘이다 보니 짐도 많은가 봅니다

 

이번에 가족 행사가 있어서 동생과 처남, 처제들도 모두 모였습니다

동생네 아기가 우리 막내놈보다 한살 많습니다

 

원래는 우리 막내놈 건데 같이 타네요

역시 아기들은 아기 자동차를 너무 좋아합니다

 

 

 

 

- NX200+호루스벤누50.7 -

우리 막내놈이 비좁은 자리가 답답한지 허우적거립니다

아기 자동차 운전에 흥미를 잃은 거 갔습니다

조카 아기가 자리를 정확하게 잡네요

처음엔 약간의 신경전이 있더니 결국은 힘센 녀석이 자리를 잡는군요

 

 

 

 

 

- NX200+호루스벤누50.7 -

아기 자동차에서 내리고 망연자실합니다

하지만 힘없는 놈의 설움은 어쩔수 없네요

옆에 있던 주위를 딴데로 옮기도록 합니다

어차피 내린 아기 자동차는 사촌형아기가 흥미를 잃고 내릴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다음에 이런 일을 다시 경험하지 않으려면 빨리 빨리 자라서 힘도 세지고

키도 커지고 해야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