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요즘 먹는 저렴한 맥주입니다

반응형

요즘 저렴한 맥주 사다 먹고 있습니다

5,9original이라고 하는데 500ml로 개당 1,550원이네요

사실 우리 처남의 추천으로 아사히랑 호가즌을 먹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것들 좀 비싸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우연히 처가집에서 5,0을 먹었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 NX200+호루스벤누50.7 -

사실 이맥주는 독일 맥주라고 하더군요

수입산인데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이거 사먹을려고 하는데 처음에는 어디서 사는지 잘 몰랐습니다

일반 편의점이나 동네 가게서는 보질 못했습니다

알고 보니 이마트에서 팔고 있었네요

 

이맥주는 광고등을 하지않고 소비자에게 가격거품을 빼고 공급한다는 취지를 갖고 있는 맥주라고 합니다

 

마트에서 보니 세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빨강과 주황 검정이 있습니다

 

우리처남이 맥주관련 조예가 좀 있는데 주황을 추천 했습니다

 

근데 맥주 구입할 때 착각을 해서 빨강을 샀네요. ㅎ

 

먹어보니 빨강도 괜찮네요

 

호가든이나 아사히 맥주는 개당 3000원에 근접하는 가격이구요

국내맥주도 1800원에서 2000원에 가까운 가격인데 착한 가격의 맥주라서 얼마전 이마트가서 한 박스를 아예 구입을 했습니다

 

우리 와이프는 술이건 맥주건 잘 못먹는데 이 맥주는 부드럽다고 몇모금씩 홀짝거리기도 하네요..

 

저렴하고 맛있는 맥주 즐기려고 하신는 분들 한번 맛보시는 것도 괜찮츩 같습니다

반응형